Stories - Personal Blog HTML Template

Search

Travel Tip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Lifestyl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Hotel Review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초곡 용굴촛대바위길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초곡리

소개작은 고깃배가 드나들 수 있고 구렁이가 용으로 승천한 장소라는 전설을 갖고 있는 초곡용굴은 해금강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 부근 일대가 갖가지 아름다운 바위들이 즐비하게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초곡 용굴 촛대바위는 깨끗한 바다와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뽐낸다. 512m 데크길과 56m 출렁다리 등 총연장 660m의 초곡 용굴 촛대바위길 탐방로가 조성되어 해안절경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 영굴 전설 먼 옛날 바닷가 어느 마을에 가난...

의성컬링센터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충효로 88

경상북도 의성군 읍내에 위치한 컬링경기장,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컬링 신드롬을 일으킨 `팀 킴`(경북체육회 여자컬링팀)을 육성해낸 곳이다. 엘리트 컬링 전문 훈련장소로 활용 하며, 일반인 동호회, 체험도 가능하다. 2019년 부터 의성군 직영으로 운영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의로 컬링을 즐길수 있으며, 장비대여, 시설대관, 강습까지 이루어지고 있다.

플라이스테이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1

플라이스테이션에서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하면서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과 일상의 부담감과 중압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순간을 선물 해준다. 몸에 아무런 장치 없이 전문코치와 1:1로 공중으로 떠오르며 온 몸으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 모두 함께 즐기는 이색 레저 스포츠이다. 실내스카이다이빙은 윈드터널에서 최대 시속 360km로 즐기는 이색 레저 스포츠로 사람의 체격에 맞게 바람 속도를 조정하여 안...

황금빛노을바다낚시터

경상남도 사천시 대방동 737-12

황금빛노을바다낚시터는 해상펜션에서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낚시터이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 위에서 해상낚시도 즐기고 삼천포대교, 실안낙조, 사천바다케이블카, 죽방렴, 실안낙조 등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낭만적인 휴식과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횡성호수길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태기로구방5길 40

횡성호수길은 횡성호와 주변의 산을 테마로 하여 갑천면 일원에 총 30km, 6코스로 조성 하였다. 횡성호수길은 1코스 횡성댐길 (횡성댐~대관대리 3.0km), 2코스 능선길 (대관대리~횡성온천 4.0km), 3코스 치유길 (횡성온천~화전리 1.5km), 4코스 사색길(화전리~망향의동산 7.0km), 5코스 가족길 (망향의동산 4.5km), 6코스 회상길 (마향의동산~횡성댐 7.0km) 이렇게 테마별로 구성 되어 있으며 1.5km 코스는 한 시...

양천구 둘레길(산림형)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17길 21 (신정동)

양천둘레길은 산과 도심과 하천이 어우러진 곳으로 문화, 역사를 탐방할 수 있고, 천천히 걸으면서 보고 느끼고 즐길수 있는 느림의 미학을 실현하는 사람중심의 안심둘레길이다. 산림형 코스는 용왕산 구간(1.0km), 지양산 구간(4.5km), 신정산 구간(2.7km), 갈산 구간(1.8km)으로 총 24.5km이다.용왕산구간은 용왕산근린공원에 위치한 용왕산둘레길로 정상에는 팔각형의 정자 용왕정이 있다. 지양산은 양천구와 구로구에 걸쳐있으며 경인고속...

양천구 둘레길(하천형)

서울특별시 양천구 안양천로 711 (신정동)

양천둘레길은 산과 도심과 하천이 어우러진 곳으로 문화, 역사를 탐방할 수 있고, 천천히 걸으면서 보고 느끼고 즐길수 있는 느림의 미학을 실현하는 사람중심의 안심둘레길이다. 하천형 코스는 안양천 구간으로 오금교~신정교 1.0km, 신정교~오목교 0.8km, 오목교~목동교 1.2km, 목동교~양평교 1.0km, 양평교~양화교 1.1km로 되어있다.

양천구 둘레길(도심형)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로 143 (목동,목동1차우성아파트)

양천둘레길은 산과 도심과 하천이 어우러진 곳으로 문화, 역사를 탐방할 수 있고, 천천히 걸으면서 보고 느끼고 즐길수 있는 느림의 미학을 실현하는 사람중심의 안심둘레길이다. 도심형 코스는 5구간으로 되어 있으며 용왕산~오목공원 2.0km, 오목공원~양천구청1.8km, 양천구청~신정네거리 1.5km, 신정네거리~강서초교 1.4km, 강서초교~지양산 2.7km 이다.

연화산둘레길

강원도 태백시 연화산길 155 (백산동)

태백고원 700 산소길"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연화산 둘레길은 해발 680-900m 조성된 산책길로 사계절 내내 고원의 청량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연화산은 태백시 한가운데 자리한 해발 1,172m의 산으로 산속에 연화부수형의 명당이 있고 산 형상이 연꽃처럼 생겨서 연화산이라 한다. 정상에서는 태백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며, 등산로 입구에 연화산 유원지, 충혼탑, 연화폭포 등 소소한 볼거리가 있다.

본적산 황부자 며느리 친정가는길

강원도 태백시 고원로 203 (황지동)

낙동강 1,300리 발원지 황지연못의 전설에 나오는 황부자 며느리 친정집 화전터로서 며느리 친정집은 본적산 아래 연화봉이 바라 보이는 양지바른 곳에 자리 잡고 화전을 일구고, 산약초 등을 캐며 살았다고 전해 내려오고 있으며, 전설 내용을 근거로 옹달샘, 헛간, 곳간, 은동이 집, 나무그네, 나무더미 등 그때 그 시절의 생활상을 복원한 곳이다.태백역을 시작으로 왕복 8km, 약4시간 걸리는 코스로 렛츠코레일에서 `대한민국 2017년 봄 걷기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