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 Personal Blog HTML Template

Search

Travel Tip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Lifestyl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Hotel Review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하동 천년차밭길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

하동 천년차밭길은 차 향기 그윽한 산책길로 유명하며, 하동의 봄을 만끽하는 최고의 길이다. 차 시배지에서 신촌 차밭, 천년 차 나무 후계목을 거쳐 정금 차밭에 이르는 2.7㎞ 구간으로 언덕과 차밭을 잇는 데크길과 좁은 마을길로 이루어져 있으며, 길이 험하지 않고 도보 50분 정도의 코스로 걷기에 딱 좋다.

연평평화안보수련원

인천광역시 옹진군 연평면 연평중앙로24번길 25

연평평화안보수련원은 6·25전쟁이후 해상NLL을 경계로 제1·2차 연평해전과 2010년 11월 23일 연평도 포격의 피폭 건물을 보전하고 있는 생생한 안보교육의 현장이며, 안보연수 및 교육을 진행하는 안보교육의 1번지다. 찬란한 자연의 보고 청정 연평바다와 때 묻지 않은 경관을 자랑하며, 눈높이에 맞춘 시설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연평도 포격의 참상을 알리고 평화와 긴장이 공존하는 서해바다의 중요성과 통일을 지향하는 우리의 바람을 담은 ...

해파랑길 43코스

강원 양양군 손양면 상운리

해파랑길의 43번째 코스로 양양 하조대 해변에서 출발해 수산항까지 이어진 9.5km의 도보 길이다. 해파랑길은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에서 강원 고성 통일전망대에 이르는 동해안의 해변, 숲, 마을을 잇는 750km의 걷기 여행길로, 전체 10개 구간, 50개 코스로 이뤄져 있다. 43코스는 난이도가 쉬운 편으로, 도보로 약 3시간 정도면 완주할 수 있다. 해안을 따라 난 길은 인적이 드물어 조용히 사색하며 걷기 좋다. 양양의 숨은 절경이 코스 곳...

해파랑길 42코스

강원 양양군 현북면 잔교리

해파랑길의 42번째 코스로 양양 죽도정 입구에서 출발해 하조대해변까지 이어진 9.9km의 도보 길이다. 해파랑길은 부산 오륙도 해맞이공원에서 강원 고성 통일전망대에 이르는 동해안의 해변, 숲, 마을을 잇는 750km의 걷기 여행길로, 전체 10개 구간, 50개 코스로 이뤄져 있다. 42코스는 난이도가 쉬운 편으로, 도보로 약 3시간 정도면 완주할 수 있다. 동해를 감상하며 남겨진 우리나라 분단 역사를 마주할 수 있는 길이다. 볼거리가 다양해 눈...

하조대 둘레길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륜길 56

양양 하조대 전망대 일대에 조성한 둘레길이다. 하조대는 동해안의 기암절벽과 노송이 어우러진 명승지로 강원 영동 지역에서 손꼽히는 해돋이 명소다. 하조대 둘레길은 하조대 전망대에서 하조대 등대 방향으로 해안을 따라 조성된 덱으로 길이 약 202m, 폭 2m 규모다. 현북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으로 추진된 둘레길은 2018년 11월에 착공하여 이듬해 5월에 완공되었다. 이로써 하조대를 찾은 관광객들은 하조대 둘레길을 걸으며 하조대 전망대와 등대, 하조...

인천 성창포길 (인천둘레길 12코스)

인천광역시 동구 화도진로44번길 1 (송현동)

인천둘레길 12코스인 성창포길은 개항 이후 근대 문물이 드나들던 흔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코스다. 근대 문화의 산실로서 인천의 근대 역사는 제물포 개항과 그 맥을 같이 하며, 열강의 각축장이었던 모습이 서리어 있다. 일본식 건축물과 차이나타운 등이 이국적 풍경을 자아낸다.

해안누리길 몰운대길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734 (다대동)

해안누리길 몰운대길은 다대포 노을정에서 시작되어 몰운대로 이어지는 낙조가 아름답기로 이름난 길이다. 낙동강이 남해 바다와 만나는 현장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해송숲에서 은은하게 퍼져 나오는 솔향기에 취하고 사방에 흩어진 작은 섬들과 남해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비순환형 코스이다. 갈맷길4-3코스 중 일부코스로 몰운대유원지, 화손대, 공수마을, 몰운대성당 앞 전망대가 관광포인트이다.

해파랑길 8코스

울산광역시 북구 성내4길 4 (염포동)

해파랑길 첫 번째 코스로 울진 구간에 속하며 울산 북구 염포동에서 동구 일산동을 잇는 길이다. 염포삼거리에서 출발해 울산대교와 방어진항, 대왕암공원을 거쳐 일산 해변에 이르는 구간으로 솔마루길과 염포산 숲길, 항구와 해안을 두루 잇는다. 내륙과 해안길이 적절히 섞인 코스로 난이도는 보통이며 비순환형 코스이다.

해파랑길 1코스

부산광역시 남구 오륙도로 137

해파랑길 첫 번째 코스로 부산시 남구 용호동과 해운대구 중2동을 잇는 해안길로 오륙도 해맞이공원에서 출발해 광안리해변과 APEC해변을 지나 미포에 이르는 구간이다. 해식절벽과 동해안의 자연경관은 물론 화려하고 번화한 광안리, 해운대 관광를 겸할 수 있다.

킹카누 나루터

강원도 춘천시 송앙동 684 (송암동)

킹카누 나루터는 국내 유일의 캐나디안 카누 체험으로 사단법인 물길로 장목순 대표가 최로로 12인승 캐나디안 카누를 설계, 제작했으며, 기름 냄새나 소음이 없는 무동력 친환경 레포츠다. 고요한 호수 위 카누에 앉으면 수면과 시야가 수평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땅에서 보는 것과 또 다른 세상을 만날 수 있다. 2019 열린 관광지로 선정되어, 19년 11월 휠체어 탑승가능 카누와 진입로 확보, 장애인 화장실 및 촉지?음성안내판 등 누구나 카누를 즐길 ...